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좌측 상단에 개인과 기업으로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개인은 일반 개인 명의의 카드와 관련된 업무를 볼 수 있고 기업은 개인사업자들이나 법인 명의의 카드 관련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개인사업자들은 사업자의 명의로도 카드를 개설하는데 카드의 이용내역이나 결제대금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NH농협카드 홈페이지를 이용해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사용가능한 NH농협 기업카드 어플은 없지만 NH기업뱅킹 어플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카드이용내역과 한도, 결제대금확인 등 한정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NH농협카드(기업) 홈페이지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NH농협카드(개인) 공동인증서로 NH농협카드(기업) 등록 가능한가요?
기존에 사용하던 NH농협 공동인증서(개인)로 NH농협카드(기업)로그인은 불가합니다. 만약 지정자나 카드 관리자로 등록이 되어있다면 가능합니다. 지정자 등록이나 카드관리자 등록이 되어있지 않고 공인인증서를 개인으로 등록하는 경우 지정자 및 카드관리자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 인증서 등록이 불가하다는 창이 뜹니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NH농협카드(기업)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NH농협 기업 인터넷 뱅킹 ID로 NH농협카드(기업) 로그인 가능한가요?
실제로 NH기업뱅킹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위와 같은 팝업을 볼 수 있습니다. NH농협 기업 인터넷 뱅킹과 NH농협카드(기업)는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서 농협 기업뱅킹을 이용한다고 해서 농협의 기업카드 홈페이지를 같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NH농협카드(기업) 회원가입 방법
검색창에 NH농협카드를 검색합니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아래 NH농협카드(개인)로 들어가도 기업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의 좌측상단에 기업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NH농협카드 기업으로 넘어갑니다.
홈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기업카드 홈페이지 가입을 위해서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로 가입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가입이 되어있다면 총괄관리자, 부서관리자, 카드관리자 부분에 숫자가 적혀 있습니다. ID를 모를 경우 ID 찾기를 눌러주세요.
처음으로 NH농협카드(기업)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총괄 관리자로 가입해야 합니다. 총괄관리자, 부서관리자, 카드관리자가 이용가능한 서비스가 서로 다릅니다.
NH농협 기업카드 총괄관리자는 이용내역 조회 및 명세서 조회, 카드한도 조회 및 변경, 선결제, 즉시결제, 결제계좌변경, 카드 재발급, 비밀번호등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관리자는 이용내역조회, 카드한도 조회,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부서관리자는 이용내역조회 및 명세서조회, 카드한도 조회하거나 변경, 선결제, 즉시결제, 결제계좌 변경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총괄관리자 가입을 누르면 기업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옵니다. 가지고 계신 사업자 명의의 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카드번호와 유효기간, 카드고유확인번호(CVC), 그리고 결제계좌정보까지 모두 입력한 후에 다음을 누릅니다.
카드정보를 입력한 후에 회원정보를 입력합니다. NH농협카드(기업) 홈페이지를 이용할 아이디를 입력하고 중복확인을 눌러 사용가능 여부를 체크해 주세요. 비밀번호도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10자리에서 15자리로 입력하고 한 번 더 확인 입력을 해줍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NH농협카드 서비스 약관을 보고 동의를 합니다. 권유한 직원이 있을 경우 입력하고 없다면 다음을 눌러주세요.
NH농협 기업카드 홈페이지에 총괄관리자로 가입 완료 화면이 뜨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NH기업뱅킹 어플로 사업자카드 이용내역 조회하기
NH기업뱅킹 어플로 사업자카드를 등록하여 이용대금내역 조회나 결제대금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먼저 NH농협카드(기업)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사업자 카드 비밀번호도 설정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회원가입과 사업자 카드 비밀번호 설정이 되어있어야만 NH기업은행에서 사업자 카드를 등록하여 이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